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나영석 PD가 밝힌 '신서유기' 새 시즌에 대한 소식

나영석 PD가 tvN '신서유기' 새 시즌에 대한 기대와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10월 24일 '채널 십오야'에서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이야기가 나눠졌습니다.

팬들의 관심과 기대

해병대 전역 후 돌아온 피오의 출연을 기대하며, 팬들은 '신서유기' 새 시즌에 대한 관심을 보였습니다. 이에 대해 나영석 PD는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밝히며 여러 이유로 새 시즌이 지연된 상황에 대한 설명을 제공했습니다.

 

'신서유기' 새 시즌 지연 이유

나영석 PD는 "'신서유기'는 여러분이 많이 기다리시고 있는 걸 알고 있다. 하지만 여러 가지 사정으로 진행 못 했다"고 말했습니다. 멤버들의 군 입대,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 그리고 여러 스케줄 조정 문제로 인해 새 시즌 제작이 지연되었습니다.

멤버 간의 관계와 열린 상황

나 PD는 멤버들 간의 관계에 대해 강조하며 "저희 관계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굳건히 잘 만나고 있고, 프로그램에 관해서도 한다, 안 한다보다는 열려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시청자들에게 이해를 부탁했습니다.

 

'신서유기' 새 시즌 불투명한 상황

'신서유기'는 피오의 군 복무, 송민호 사회복무요원 복무, 코로나 19 영향 등으로 새 시즌 제작이 불투명한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그럼에도 나영석 PD는 프로그램의 미래에 대한 긍정적인 시각을 제시하며 팬들에게 희망을 줬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