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백종원, 심정지로 쓰러진 사람 구해

16일에 밝혀진 소식에 따르면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지난 13일 충남 금산세계인삼축제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진 식당 직원을 심폐소생술로 구한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백종원 대표는 이 축제에 참가하여 인삼을 활용한 요리를 선보이려 했던 중 이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급박한 상황에서 대처

백종원 대표는 박범인 금산군수와 관광공사 본부장과 식사 중에 식당 직원이 의식을 잃고 쓰러지는 사태를 목격했습니다. 즉시 백 대표는 응급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심폐소생술을 실시하고 박 군수와 본부장 등과 협력하여 의식을 회복시켰습니다.

식당 관계자의 감사 인사

식당 관계자는 백종원 대표의 신속한 대응으로 골든타임을 확보하여 생명을 구했다고 언급하며 "백종원 대표가 빠르게 대응하지 않았다면 위험한 상황이었을 것"이라며 백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백종원의 심폐소생술 능력

백종원 측은 백 대표가 군대에서 장교로 복무했던 경험으로 심폐소생술을 기본적으로 알고 있어 긴급 상황에서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의식을 잃은 직원은 구급차를 통해 인근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며, 다행히 생명에 지장은 없는 상태입니다.

 

백종원과 금산세계인삼축제

백종원 대표는 바가지 없는 착한 가격 문화관광축제를 만들기 위한 먹거리 개선 사업 시범 대상으로 금산세계인삼축제가 선정되어 참여했습니다.

 

백종원의 미래 활동

백종원 대표는 오는 29일 tvN ‘장사천재 백사장’ 시즌2에 출연하여 다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시즌2에서는 스페인에서 2개의 가게를 운영하는 미션을 수행할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