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블랙핑크, YG엔터와 '완전체 재계약' 체결

글로벌 걸그룹 블랙핑크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의 음악적 동반 관계를 변함없이 이어간다.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발표를 통해 "블랙핑크와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블랙핑크와 YG의 음악적 동행

이번 계약으로 블랙핑크는 YG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서 신규 앨범 발매와 초대형 월드투어 등의 글로벌 활동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는 "블랙핑크는 당사는 물론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서 세계 음악시장에서 계속해서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블랙핑크의 성과와 업적

블랙핑크는 데뷔 이래 전 세계에서 히트를 기록하며 K팝 최정상 걸그룹으로 손꼽힙니다. 미국 '빌보드 200' 1위, 코첼라·하이드파크 헤드라이너 출격, 국내 여성 가수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 등의 기념비적인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

 

블랙핑크의 글로벌 영향력

네 멤버 모두가 대표적인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며 음악뿐만 아니라 대중문화 전반을 아우르며 K팝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습니다. 블랙핑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전 세계 남녀 아티스트 통틀어 1위를 차지하며 그 위상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의 의지와 지지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는 "블랙핑크와 인연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블랙핑크가 세계 음악시장에서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하며 그들에게 변함없는 지지와 믿음을 표명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