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장도연과 안 사귈 거면서 꼬시지마 - 손석구 플러팅에 유세윤 경고(라스)

라디오스타에서의 유세윤의 경고

4월 3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 861회에서는 김종국, 차홍, 충주맨 김선태, 김요한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유세윤은 손석구에게 경고를 날렸는데, 이는 이전에 장도연이 손석구를 이상형으로 지목하고 유튜브 콘텐츠에서 함께 출연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유세윤의 경고 발언

유세윤은 '라디오스타'에서 손석구에게 "UV 채널에서 나한테 혼쭐난 손석구, 진짜 사귈 거 아니면 내 후배 꼬시지마"라고 경고했습니다. 이는 손석구와 장도연의 케미를 보고 혼쭐이 난 유세윤이 손석구를 놀려 이야기한 것입니다.

김구라의 반응

이에 김구라는 "손석구 씨가 코미디언 이용 잘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장도연은 유세윤의 발언에 대해 "안 사귈 거 다 알아. 100% 안 사귈 거면서"라며 확신을 표했습니다.

 

장도연의 반응

장도연은 유세윤의 경고에도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는 "마음껏 쓰세요"라면서 카메라를 향해 눈빛을 날렸습니다.

결론

유세윤의 경고 발언은 손석구와의 관련성을 갖고 있으며, 이는 '라디오스타'에서의 흥미로운 에피소드로 남았습니다. 장도연과 손석구의 케미는 여전히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