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故 이선균 유서 보도 TV조선 기사 결국 삭제... 소속사 "진심어린 사과 바란다"

소개

지난해 12월 27일, 배우 이선균의 갑작스러운 사망 이후 TV조선이 보도한 유서 내용이 사실과 다르다는 논란이 일었습니다. 해당 기사는 유족의 동의를 받지 않은 채로 보도되어 논란이 커졌고, 이에 따라 TV조선은 해당 기사를 삭제했습니다.

 

보도 내용과 논란

TV조선은 이선균의 유서 형식의 메모를 인용하여 "광고나 영화 위약금이 커 미안하다", "이것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다"는 내용을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이에 대해 유족 측은 이 내용이 사실과 다르다고 주장했으며, 특히 위약금이 100억원 대라는 내용은 사실과 다르다고 명확히 밝혔습니다.

TV조선의 조치

4일, TV조선은 이선균의 소속사인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에 대한 고발에 따라 해당 기사를 삭제했습니다. 이로써 보도가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받아들인 셈이며, 유족 측의 정당한 의견을 존중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것으로 보입니다.

 

소속사의 입장

이선균의 소속사는 지난 2일, TV조선 기자를 고소했으며 "진심 어린 사과와 함께 이후 진행될 법적 절차에 성실히 임해달라"는 요구를 했습니다. 또한 악의적이고 무분별한 보도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명했습니다.


2023.12.27 - [예능] - [속보 종합] 배우 이선균, 차에서 숨진 채 발견

 

[속보 종합] 배우 이선균, 차에서 숨진 채 발견

[속보 종합] 배우 이선균, 차에서 숨진 채 발견 소개 27일 오전, 배우 이선균(48)이 서울 성북구에서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이선균은 최근 마약 관련 혐의로 수사를 받아온 중이었으

views.laliveweb.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