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음성' 지드래곤·이선균 마약 수사 새국면.. 경찰, 돌파구는 있나

배우 이선균과 빅뱅 지드래곤의 마약 스캔들이 국립과학수사연구소(국과수) 감정 결과와 함께 새로운 국면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경찰의 수사과정에 대한 의문이 여전한 상황입니다.

 

국과수 감정 결과

국과수는 20일 지드래곤의 모발을 정밀 감정한 결과 마약 음성 반응이 나왔다고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통보했습니다. 이로써 현재 음성 반응이 확인된 것은 모발뿐이며, 손발톱 결과는 아직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지드래곤의 입장과 대응

지드래곤은 마약 투약 의혹이 제기된 직후 여러 차례 반박 공식입장과 함께 자진출석 의향서를 제출하며 경찰서로 향했습니다. 그는 팬들을 향해 "하루빨리 수사기관에서 정밀 검사 결과를 신속하게 발표해 주셨으면 한다"라며 걱정을 털어놨습니다.

 

이선균의 수사 결과

이선균 역시 마약 간이시약 검사에서 음성 반응이 나왔고, 정밀 검사에서도 음성으로 확인됐습니다. 다만 다리털은 체모 중량 미달로 감정이 불가한 상태였습니다.

경찰의 수사 상황

경찰은 지난 9월 서울 강남 유흥업소에 마약이 유통된다는 첩보를 입수하고 수사 중에 이선균과 지드래곤을 특정했습니다. 현재로서는 진술 확보만으로 입건한 것에 대한 여론의 공분이 여전히 존재합니다. 경찰은 "명백한 증거 확보 전 입건 전 조사(내사) 단계에서 해당 사실이 알려져서 수사가 쉽지 않다"고 언급하면서 결과에 대한 기대감을 낮췄습니다.

728x90
반응형